극단 위드제이는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이 3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그동안 여러 교회의 초청과 극장 공연으로 검증된 기독교 창작 뮤지컬이다.

이 공연은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을 제공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알기 쉽고 유쾌하게 복음의 메시지를 뮤지컬 장르로 담아내었다.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 은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 구원의 진리를 알아가는 성경 여정을 주제로 하고 있다. 더불어 <노아방주>,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 탄생>, <목자와 박사들의 경배>, <베드로의 회개>,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의 말씀을 통해 이 세상 최고의 선물이 예수님이 라는 것을 알게 되는 복음 뮤지컬이다.

제작사 극단 위드제이에 따르면,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을 통해서 삶의 중심에 하나님이 없는 세속적인 비진리가 성경 말씀으로 무너지고 결국 예수님만이 우리 삶에 주인이며 전부임을 깨닫게 되기를 소망한다” 고 말했다. 관람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목회자와 학생 그리고 단체는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와 초청 공연은 주관사 뮤지컬샵 02-588-4106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