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이단 수입국에서 수출국으로 변모하는 가운데, 한국교회에 가장 큰 피해를 주고 있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교주)이 중국에서도 활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에서 고아원을 운영하거나 신학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중국·몽골인들이 신천지에 미혹되고 있다.

실제로 2013년 11월 24일 신천지 서울 야고보 지파를 통해 수료한 중국인들만 900여 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발표됐다. 한국에서 열리는 신천지 행사에 중국인들이 지속적으로 몰려 들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어 <만화로 보는 신천지 사기 포교법>이 이단전문 인터넷 매체 기독교포털뉴스에 의해 발간돼 화제를 모은다.

중국어로 보는 만화 사기 신천지 포교법은 신천지 신도들이 즐겨 쓰는 사기 포교법이 총망라 돼 있다.

△캠퍼스에서 신천지가 자주 써먹는 포교 방법 - 새내기 클럽, 위장 큐티모임, 토익·영어성경 공부 모임, 독서클럽, 타로점 이벤트, 조별 프로젝트 진행, 신학생 설교 평가 등 △길거리에서 사용하는 방법 - 도형심리 상담, 스피치 평가, 이벤트 당첨, 커플 상담, 휴대폰 빌리기, 큐티책 평가나 가짜 무속인 투입 등 △신천지 교회이면서 정통교회인 것처럼 운영하는 위장교회나 정통교회에 추수꾼을 투입해 교회 밖 성경공부로 끌어들이는 수법 등이 그것들이다.

기독교포털뉴스 정윤석 대표는 “조선족교회, 중국인 교회 또는 중국 선교에 앞장서는 교회들에서 이 책자는 신천지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책이 될 겁”이라고 밝혔다.

책 구입 문의: 총판 하늘유통 031-947-7777,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광주 상담소 0505-369-0191, 기독교포털뉴스 010-4879-8651이다.

책의 순서는 다음과 같다.

신천지의 ‘사기’ 포교 개요
신천지 사기 포교법캠퍼스·동호회 이용한 포교

TIP 1신천지는 어떤 단체인가?
TIP 2신천지 급성장의 이유는 무엇인가?
신천지 사기 포교법길거리·사업체 위장 접근
TIP 3이런 내용 배웠다면 신천지
TIP 4이런 그림 배웠다면 신천지

신천지 사기 포교법추수꾼·위장교회
TIP 5신천지 복음방, 신천지인 거짓말하는 이유
TIP 6신천지 접근 및 복음방 체크리스트
신천지 사기 포교법 관계전도·자녀 양육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