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CBS제공)

국내의 대표적인 신앙 간증 프로그램이자 CBS의 간판 프로그램인 ‘새롭게 하소서’ MC이자 인기 작곡가인 주영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동명의 찬양 ‘새롭게 하소서’를 발표한다.

CCM ‘새롭게 하소서’ 첫 발매일은 오는 12일로, 온라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새롭게 하소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주영훈은 찬양곡 <새롭게 하소서>를 작곡한 이유에 대해 “새롭게 하소서 4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MC를 맡은 후 신앙인들의 아름다운 고백에 은혜를 받았고 동일한 감동과 울림이 찬양을 통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찬양을 듣는 모든 이들이 ‘새롭게 하소서’라는 제목처럼 삶 속에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날마다 새롭게 만나길 기대해서”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 작업에는 ‘새롭게 하소서’ 공동MC를 맡고 있는 찬양사역자 박요한 목사,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송지은, 매달 새 찬양을 발표하고 있는 걸그룹 ‘쉬즈’ 출신의 CCM 가수 여니엘, 싱어송 라이터 안수지가 보컬로 함께 참여했다.

“제 자신의 고백이자 모든 신앙인의 고백이 담겨있어 기대가 된다”는 박요한 목사, “찬양을 통해 주님과 더욱더 친밀한 시간 갖고 예수님의 축복을 누리길 바란다”는 송지은, “그저 감사 또 감사하다”는 여니엘과 “찬양이 함께 하며 믿음이 날마다 새로워지길 기도한다”는 안수지. 이들의 기대 가득한 고백들로 녹음실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연주한 아름다운 기타 선율,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반주곡이 함께 실려 있어 다양한 버전의 찬양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이색적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