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TV는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CBS 뉴스는 추석을 맞아 주요 교단 신임 총회장들과의 특집 인터뷰를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주요 교단들의 정기총회가 사상 초유의 비대면 온라인 총회로 치러진 가운데 선출된 총회장들과의 대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 한국교회의 역할은 무엇인지, 한국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인지 들어본다.

모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이지만,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한국전쟁 이후 미국으로 입양됐지만 미국 시민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사회 주변부로 밀려나거나 심지어 한국으로 강제 추방된 입양인들의 상황을 조명한 특별 기획 다큐멘터리 <그들은 미국인이 아니었다>가 방송된다.

한가위를 맞아 한 자리에 모인 크리스천 예능인들이 떠들썩한 윷판을 벌인다. CBS 대표 크리스천 예능 프로그램 <어른성경학교>에서는 추석특집으로 개그우먼 김경아, 정지민을 초대해 찰진 입담과 즐거운 성경 윷놀이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CBS TV 인기 방영 성서드라마 <더 바이블> ‘다윗’ 편이 연속 편성되며, 경증 치매인들의 유쾌한 음식점 서빙 도전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주문을 잊은 음식점>도 방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