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수 윤도현, ‘흰수염고래’ 마스크 기부

기사승인 2021.02.03  03:33:28

공유
default_news_ad1

가수 윤도현이 올해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션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가수 윤도현이 5천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아이들을 향한 응원을 담아 흰수염고래의 모습을 판화 기법으로 프린팅됐으며, 세탁이 가능한 에코마스크로 제작됐다. (사진)

기아대책은 후원 받은 마스크를 지역아동센터인 ‘행복한홈스쿨’과 서울시 정신재활시설 공동생활가정 및 글로벌 한부모지원센터, 고아원시설 등을 통해 전국의 코로나19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기아대책과 윤도현은 코로나19가 급증하던 지난해 3월 첫 인연을 맺었다.당시 윤도현은가족의 이름으로 성금 1억원을 쾌척하며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한 바 있다

이어 지난 7월에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위촉된 윤도현은 기아대책과 함께 국내외 소외이웃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강원도 영월에서 ‘음악캠핑 in 영월’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라이브 공연을 펼쳤으며 방송 중 슈퍼챗을 통해 모인 금액은 기아대책을 통해 전액 기부하기도 했다.

윤도현은 “코로나19로 힘겨워 하는 아이들이 이 시기를 잘 견뎌내고 당당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준비했다”며 “’흰수염고래’의 가사처럼 우리 아이들이 두려움 없이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출처 : 윤도현 인스타그램)

임영한 news@newsnnet.com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